NEWS
‘언디셈버’, 사전예약 300만명 돌파…1월 13일 출시

URL: https://www.gametoc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4283
라인게임즈(대표 김민규)는 니즈게임즈(대표 구인영)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RPG ‘언디셈버(UNDECEMBER)’의 그랜드 오픈 사전예약자 수가300만 명을 돌파했다고31일 밝혔다.
‘언디셈버’는 지난11월25일부터 정식 서비스 사전예약을 시작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약 한 달 만에 사전예약자 수300만 명을 달성했다.
‘언디셈버’는’열 세 번째 존재’서펜스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한’룬 헌터’의 스토리를 중심으로,플레이를 통한 전투와 파밍을 즐길 수 있으며,수집한 장비와’룬(Rune)’을 조합해 클래스(직업)의 제한 없는 성장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
지난’최초 공개 시사회’를 통해 지난UBT(UN-Boxing Test)테스트 이후 개선점을 공개하는 한편,합리적인BM(Business Model)과 경매장 콘텐츠 이용 수수료50%인하 등 개선된 게임성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와 호평을 이끌어냈다.
‘언디셈버’는 오는1월13일00시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.글로벌은 내년1분기 중 서비스할 계획이다.게임은 모바일(안드로이드OS, iOS)과PC(라인게임즈 플로어(FLOOR))멀티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으며,각 플랫폼간’크로스 플레이(Cross Play)’를 지원한다.
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